본문 바로가기

생활

캐롯손해보험 자동차보험(퍼마일, 캐롯플러그)

자동차 보험만기가 될 때마다 자동차 보험을 계속 유지할지, 다른 보험으로 갈아탈지 고민하실 겁니다. 특히, 자동차 운행을 많이 하지 않는 차주께서는 보험료 부담이 많이 되어 고민이 더 깊으실 겁니다.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주행거리로 보험료를 계산해서 보험료 절약에 큰 도움을 주는 상품입니다.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자보험 특징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보험 상품의 특징은 차주가 실제 주행한 주행거리만큼 보험료를 내는 상품입니다. 실제 주행거리를 파악하기 위해 퍼마일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시면 캐롯 플러그라는 제품이 자택으로 배송되고 캐롯 플러그를 차량에 장착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캐롯플러그 사용 방법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시면 캐롯플러그가 자택에 배송됩니다. 캐롯플러그를 사용하는 방법은 첫째, 차량의 시거잭에 연결해야 합니다.

 

둘째, 사고나 기타 위험 혹은 위급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캐롯플러그의 SOS 버튼을 1초 이상 눌러 비상상황임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버튼색이 빨간색으로 깜빡이다가 녹색으로 변합니다.)

 

 

셋째, SOS버튼을 눌러 사고접수가 되면 5초 이내에 캐롯손해보험으로 부터 ARS 전화가 옵니다.

넷째, SOS버튼 사용을 위해서는 캐롯 손해보험 앱에서 E-Call 안심서비스 가입 및 사용 신청하신 고객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롯플러그를 빠지면

캐롯플러그는 차량의 주행거리를 측정하는 장비로 차량 보험료를 낮추기 위해 고의 및 임의적으로 캐롯플러그를 빼는 경우에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임의로 2회에 걸쳐 캐롯플러그를 빼게 되면 당일 주행거리 500km가 적용되게 되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캐롯플러그가 빠진 경우 알림톡을 받게 되니 확인 후 조치하시면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퍼마일 자동차보험 주행거리 산정 기준

캐롯손해보험 퍼마일 보험의 주행거리는 가입 초기에 주행거리 1,000km를 계산하여 선납을 하며 주행거리는 보험을 개시한 날 밤 12시부터 시작되게 됩니다. 캐롯플러그는 GPS에 기반해 거리 측정을 하니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 산정되어 낭비되는 보험료를 줄이실 수 있습니다.

퍼마일 자동차보험 바로가기

저렴한 자동차 보험 가입을 희망하시면 퍼마일 자동차보험 견적가 알아보시고 천천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